고객님을 위해 준비한 오하브의 달콤한 혜택을 소개합니다.
X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새소색 및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고기능 비건뷰티 오하브, 제5회 비건페스타 참가
작성자 OHAV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3-11 13:50:4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9



고기능 비건 클린 뷰티 브랜드 오하브가 지난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린 '제5회 베지노믹스페어-비건 페스타'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비건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올해 베지노믹스페어-비건 페스타는 동물과 환경, 건강을 생각하는 착한 소비를 주제로 150여 개의 비건 뷰티, 패션, 생활용품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비건 박람회다.


보타닉바이옴 세럼으로 잘 알려진 오하브는 원료의 선정부터 제조와 유통과정까지 환경보호와 동물 복지를 생각하는 비건 화장품 기업이다. 제품 출시와 함께 유기견의 입양을 돕는 바자회와 장애인복지관 등에 후원하고 있으며 보다 많은 사람들과 더불어 환경 개선을 위한 캠페인에도 힘쓰고 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오하브는 자사 부스에서 브랜드 슬로건인 '나와 세상을 사랑하는 법'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비건마스크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현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온오프라인 최저가 할인 혜택을 통해 비건뷰티를 통한 착한 소비와 가치 소비의 의미를 함께 나눴다.


오하브 관계자는 "보다 많은 참가자들이 비건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 참가자에게 비건마스크팩을 증정했다"라며 "비건뷰티를 경험한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생태적이고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로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하브의 모든 제품들은 오는 25일부터 여의도 더현대백화점의 클린뷰티 셀렉샵인 비클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곧 보타닉바이옴 크림과 선블락을 출시할 계획이다.



▶ 출처 : 머니투데이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2022213143676986)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