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을 위해 준비한 오하브의 달콤한 혜택을 소개합니다.
X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새소색 및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비건뷰티 서포터즈 ‘나와 세상을 사랑하는 우리’ 1기 모집
작성자 OHAV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2-30 10:12: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6



[뉴스인] 조수현 기자 = 고기능 비건 뷰티 브랜드 ‘오하브’가 12월 29일부터 2주간 오하브의 브랜드 서포터즈 ‘나와 세상을 사랑하는 우리’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나와 세상을 사랑하는 우리 '는 오하브의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나와 세상을 사랑하는 법’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공유하고자 마련한 공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오하브는 지난 11월~12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지속가능한 지구와 공동체를 위한 윤리적 경영을 추구하며 비건 포뮬러와 친환경 소재를 이용해 보타닉바이옴 세럼 등 고기능 비건 스킨케어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바 있다.


비건뷰티 오하브의 브랜드 서포터즈 ‘나와 세상을 사랑하는 우리’ 1기는 비건뷰티를 통한 가치 소비의 의미를 되새기고, 피부고민을 밀착케어 하는 '온/오프라인 클래스' 운영 및 일상에서 레스 플라스틱을 실천해 보는 '일회용 없이 살아보기' 등의 활동을 SNS를 통해 전파하는 미션을 함께 할 예정이다.




비건 포뮬러와 친환경 소재를 이용해 보타닉바이옴 세럼 등 고기능 비건 스킨케어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뷰티브랜드 '오하브' 제품



현재 온라인 신청폼을 통해 신청을 받고 있으며 최종 선발된 30인에게는 오하브의 비건 화장품을 비롯해 에코백과 업사이클링 콜라보 파우치, 곧 출시 예정인 신제품 보타닉바이옴 크림 등이 지급된다. 3개월간 운영되는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 우수활동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및 에스테틱 이용권 증정 등 별도의 시상도 준비되어 있다.


오하브는 일체의 유해화학성분과 동물실험을 배제한 식물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하는 고기능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로 모든 제품이 미국의 최대 동물보호단체 페타(PETA) 인증을 획득했다.


오하브 김선태 대표는 "지속적인 화장품의 사용이 인간과 지구에 오히려 해가 되는 아이러니를 극복하고 더 나은 세상에 일조해야 한다는 경영 철학을 널리 공유하고자 한다"며 “고기능 비건뷰티를 표방하고 있는 오하브도 이번 브랜드 서포터즈 모집을 시작으로 더 나은 지구와 공동체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처 : 뉴스인(http://www.newsin.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